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음악천재를 위하여 토렌트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5. 17. 16:03
    음악천재를 위하여
    파일명용량
    음악천재를 위하여 1~234 미완 텍본+스캔본.zip7.9M

    서부지검의 검사, 대기업 임원, 정계 입문,지난 삶 강현을 수식했던 삭막한 단어들.그런 그가 눈을 떠보니 14살 어린아이의 몸이 되어 있다?!작은 손으로 바이올린을 들어 올린다,마치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모습.그리고 마침내활과 현이 맞닿는 그 순간,지잉.그의 연주에 사람들이 환호하고, 전율한다 ...

    평생을 이기적으로 달려온 나에게마지막 순간 남는 것은 아무것도 없었다.그런 내가 다른 이를 위해서 움직인 그날내 인생의 악장이 새롭게 쓰이게 되었다.“현아, 바이올린을 켤 줄 아느냐?”할아버지는 기대에 찬 눈빛으로 나를 쳐다보았다.재벌의 후계자들만 모인다는 자리에초대된 나의 손에 ...



    ky아마존
    기대됩니다:)
    vinu7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감다고구마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폰사야대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nowawoo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바보삼촌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lynrh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찐우기
    받아갑니다~!
    dkhaidi1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ghsmkrd
    미완이네. 그래도 받아갑니다.
    alpachino
    받아갑니다~!
    도깨뷔1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할루야
    소중한 자료 감사합니다.
    width008
    감사합니다...추천 꾹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