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소설 결혼 동맹 다운받기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2. 10. 14:09

    다운로드



    결혼 동맹
    파일명용량
    결혼동맹.zip112.8M

    “적의 적은 곧 나의 동지라는 말, 들어본 적 있으신가요? 공작 각하, 당신께 동맹을 제안합니다. 아, 물론 그냥 동맹이 아니라…… 결혼이라는 이름의 놀라운 동맹 말이에요!” 주인 아가씨를 대신해 악명 높은 몬스터 공작에게 시집간 시녀 록시. 재수도 없지. 하루 만에 거짓이 들통나 사약 한 잔에 사후세계로 향했는데, 아직 죽을 때가 아니래. 착오였다고! 마법능력을 갖고 부활한 위대한 마법사 록시! 자신을 죽인 공작에게 은밀한 거래를 제안하는데……. 검집에서 눈부신 검을 뽑아들자 록시는 뒷걸음질 쳤다. ‘아니, 입 한번 맞췄다고 사람을 죽일 필요 따위는 없잖아!’ “마법사…… 록시.” 살짝 열린 그의 입술 사이로 이가 갈리는 소리가 흘러나왔다. “일단 제 말부터 들어보시라니까요? 다 이유가 있어요! 이유가 있어서 각하께 입을…… 헉! 정말 죽이려는 거냐고, 이 인간아!” “감히…… 감히 내 첫……. 내가…… 이 내가…… 처음을…….” “이런 건 ‘첫 키스’에 포함되지 않는다니까요!”




    mmin223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갱찌이
    많은 작품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!!!!
    2445275
    저는 저분ㅇㅣ 타싸이트 주인장인지 알았는데 너무 싹 쓸어가서 그 사이트 신생이라 살린다고 여러사이트 자료 싹쓸어서 올리시나 했는데 개인이신가?아무튼 철판 대단해..
    wkdldjsxo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감다고구마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갱갱21
    이야 저분 모르시는 분이 없네요 모르면 간첩됐어ㅇ.ㅇ대단하시다 진짜 ...
    죽방아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테이프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grreeen1001
    감사히 받아갑니다!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배나온곰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너무 보고 싶었던 작품인데..ㅎㅎ 감사해요
    슈팔리뿡
    이런...공포의 2511****님... 여기서도 보네요...ㅡㅡ;;; 여기저기서 다 받아가서 올리나 봅니다..ㅜㅜ 제발...그만하세요.. 이러다 소설 올려 주시는 분들 몽땅 사라지겠어요.ㅠ0ㅠ 에효... 나니모님 잘 받아갑니다..감사드려요.ㅠㅠ
    병주고약줌
    드디어 소장할수 있게되어서 너무 기뻐요 감사합니다 ㅎㅎㅎ
    안녕카이
    좋아요! GOOD~
    동그라미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훈남의생활
    ㅋㅋㅋㅋ 동맹중 으뜸은 결혼이죠~ 그나저나 나니모님 대댓글보고 빵 터졌어요~ 되팔이 기대하시는건 아니죠? 저는 여기서만 오래 뵙길 원합니다~ 나니모님도 찐플에 가입하시고 판매자등록하셔서 작업하세요~
    해맑은소
    우와,, 내것도 되팔이 하나요?
    해맑은소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abcgogo
    기대됩니다:)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